서비스FAQ

 몰 스토어에 궁굼하신 사항을 먼저 검색해서 확인해보세요.

FAQ 검색
질문이니시스 키파일을 어떻게 해야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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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당사 제휴 호스팅 사용 고객에 대한 예시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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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몰스토어 사이트 로그인 후 my호스팅에 들어갑니다.

 
2. 호스팅 페이지 왼쪽 웹서버 관리>결제시스템관리>이니시스설정 부분을 클릭합니다.


3. 설정을 선택하면 팝업으로 창이 뜨는데 . 

    1) 상점아이디 : 이니시스에서 보내준 키파일(압축파일)의 저장명입니다.

    2) 버젼의 경우 현 이니시스 버젼은 5.X입니다. 5.X를 선택해주세요.

    3) keypass / mcert / mpriv / readme 이상 4가지 파일의 경우 이니시스에서 보내준 압축파일을 풀면, 안에 들어있습니다.
        압축을 해제하신 후에 동일한 이름을 찾아보기해서 선택하시면 됩니다. 

    4) 그후 설정 버튼을 클릭하시면 완료.


질문호스팅 기간연장은 어떻게 하나요?

 

1. 호스팅 계정 페이지로 접속합니다. (몰스토어 로그인 후 상단메뉴 my호스팅을 클릭합니다.)

 

2. 왼쪽 메뉴 호스팅 서비스 신청 및 변경 > 서비스 기간 연장을 클릭합니다.

 

 

 

3-1) 서비스 기간연장 페이지에서 현재 연장할 계정이 사용중인지, 중지된 계정인지 확인하고 클릭한다.  

3-2) 내용에 뜬 계정명과 도메인을 확인한다.

 

3-3) 연장기간을 선택한 후 다음 버튼을 클릭한다.

 

 

 

4. 앞에 선택한 내용이 맞는 지 확인 후 다음버튼을 클릭한다.(견적서 보기버튼을 이용해 견적서 확인 및 출력이 가능하다)

 

 

 

5.  결제정보 입력페이지에서 내 주문정보가 맞는지, 결제금액은 얼마인지 확인 후 결제 방식을 선택한 후 결제하면 완료.

 


 

 

 


 

 

질문내가 이용하는 호스팅페이지는 어디서 보나요 ?
1. mallstore 메인 페이지 오른쪽 상단 MY호스팅 버튼을 클릭하여 접속하실 수 있습니다.
2. 로그인 후 > MY몰스토어 서비스 사용내역 > MY호스팅 바로가기로 접속할 수 있습니다.



















질문솔루션을 다른 사람에게 양도하고 싶습니다.

 

저희 솔루션을 양도 하실 때에 몰스토어의 경우 독립형이기 때문에 라이센스가 발급됩니다.

 

라이센스 변경을 위해서는 솔루션 양도 신청서를 보내셔야 합니다.

 

다운로드 위치 :  http://mallstore.co.kr/cscenter/download_list.asp

 

고객지원센터 > 관련문서 다운로드 에서 솔루션양도 신청서를 다운로드 하신 후 신청서 내역을 작성하시고,  


 02-552-2202번으로 팩스를 넣어 주신 후 몰스토어 담당자에게 연락 부탁 드립니다.

질문솔루션 유지보수는 언제까지인가요?

현재 저희 몰스토어 솔루션은 독힙형 솔루션 판매업체로써 유지보수 CS 업무는 하고 있지 않습니다.


유지보수의 경우 별도의 계약으로 진행되어 지고있으니, http://mallstore.co.kr/making/maintenance.asp 페이지 참고바랍니다.

 

몰스토어는 판매된 솔루션의 하자보수CS만을 해드리고 있으며, 하자보수 CS 기간은

 

고객님께서 솔루션을 구매하신지 만 1년까지만 무상처리 됩니다.

 

만약 1년이 지나서 요청을 하실 경우 소정의 비용이 발생됨을 안내 해 드립니다.

 

질문솔루션을 초기화 하고싶은데요 ?

 

 

 

고객님 저희 몰스토어 솔루션은 독립형 솔루션입니다.

먼저 현재 사용중이신 DB와 소스를 백업 받으신 후, 저희가 초기에 보내드린

원본소스를 가지고 재설치
를 하시면 됩니다.

 

재설치시 어려움이 있으시다면,  몰스토어에 쇼핑몰 재설치 의뢰 요청 하시면 되며, 

재설치 요청 시  11만원(V.A.T포함)의 추가 금액이 발생 됩니다.

질문솔루션 환불은 어떻게 하나요 ?

고객님 저희 솔루션의 경우 환불처리가 안 되심을 안내 해 드립니다.

 

저희 계약서나 솔루션이용약관동의에 보시면

 

 

제8조 환불 및 취소
① 솔루션은 완성형 소프트웨어의 형태로 판매되는 것이므로 회사가 설치하여 고객이 설치를 확인한 이후 또는 

고객이 직접 솔루션을 다운로드 받거나 회사에 고객이 지정한 서버로 업로드를 요청하여 완료된 경우 이후에는 

어떠한 경우에도 환불이 가능하지 않습니다.


② 회사는 고객이 솔루션 구매를 완료한 후에도 명백하게 회사의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계약을 취소할 수 있으며, 

이 경우 계약의 해지에 따른 비용의 환불은 없습니다. 

 

위에 부분에 나와있는 부분으로 환불처리는 안된다는 것을 알려드립니다.

질문사이트에 접속시 다음과 같은 오류가 납니다.('80040e4d')


 

 

 

 

 

 

위에 오류의 경우는 고객님께서 DB의 비밀번호를 변경하시고 수정하셔야하는 사항을 수정해주시지 않았기때문에 

생기는 오류이십니다.  위에 같은 오류가 뜨시면 FTP에서 /www/_include/define.asp에서 

 

 ' Database Connection 정보
 Const DB_HOST = "192.168.1.120"
 Const DB_NAME = "DB_TESTMALL"
 Const DB_USER = "TESTMALL"
 Const DB_PASS = "TESTMALL1234"

 

부분에 현재 사용하는 디비의 정상적인 값을 넣어주시면 정상적으로 작동됩니다.

 

 

질문1.[솔루션초기화] 솔루션을 초기화 하고싶은데요 ?

고객님 저희 몰스토어 솔루션은 독립형 솔루션입니다.

먼저 현재 사용중이신 DB와 소스를 백업 받으신 후, 저희가 초기에 보내드린

원본소스를 가지고 재설치를 하시면 됩니다.

 

재설치 시 어려움이 있으시다면, 몰스토어에 쇼핑몰 재설치 의뢰 요청 하시면 되며,

재설치 요청 시  11만원(V.A.T포함)의 추가 금액이 발생 됩니다.

질문게시판 에디터 이미지 업로드 오류


 

 

 

 

 

 

기본적으로 업로드시 오류가 발생하는 경우는 폴더 권한 문제일 가능성이 가장 큽니다.

 

업로드시 인터넷 사용자 계정에 /temp폴더와 /data 폴더에 쓰기,수정권한이 주어져야합니다.

 

또한 웹 서버 하드 디스크의 용량 부족 시에도 업로드 오류가 발생하오니 용량이 충분한지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만약에  폴더 권한을 부여했고,  용량도 정상인데 문제가 발생 되시면, 저희 장애신고/기술문의에 남겨주세요